지난 7일 출시된 'BTS 쿠킹온'은 전 세계 팬들의 기대감을 입증하며 다운로드 100만건을 넘어섰다. 양대 앱 마켓 유저 평점에서 5점 만점에 4.9점을 얻을 만큼 전 세계 요리 시뮬레이션 및 캐주얼 게임 유저층의 관심이 더해지며, 아시아, 유럽, 북·남미 등 글로벌 전역에서 고르게 호응을 얻고 있다.
출시 하루 만에 일본 인기 게임 순위 1위에 오른 BTS 쿠킹온은 ▲태국 ▲싱가포르 ▲멕시코 ▲칠레 등 15개 지역 인기게임 순위 TOP 5를 차지했으며, 시뮬레이션 장르 14개 지역 인기 순위 1위, 캐주얼 장르 12개 지역 인기 순위 1위를 오르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컴투스는 이번 BTS 쿠킹온의 글로벌 100만 다운로드 달성과 성공적인 글로벌 출시를 기념해 전 세계 유저를 대상으로 감사 선물을 지급할 예정이다. 타이니탄 캐릭터를 감상할 수 있는 셰프테마의 SR 최고등급 포토카드와 부스터 무작위 상자를 전세계 유저에게 선물한다. 컴투스는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하며 성과를 이어 나갈 계획이다.
뉴스웨이 김세현 기자
xxian@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