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니스와 뷰티 산업의 새로운 패러다임 제시
이번 특강은 웰니스와 K-뷰티의 융합을 통해 학생들에게 글로벌 뷰티 산업의 변화와 새로운 기술을 학습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운영됐다.
이번 특강의 주제인 가발패션은 최근 K-뷰티 산업에서 주목받는 영역 중 하나로, 특히 웰니스와 연계된 헤어케어, 탈모예방, 스타일링 기술이 중요한 이슈로 부각 되고 있다. 특강을 통해 학생들은 가발의 종류, 소재 선택, 스타일링 기법 등 가발 패션의 기본적인 개념뿐만 아니라 최신 트렌드와 시장 흐름을 학습했다.
웰니스 K-뷰티 문화 콘텐츠 커플링사업단은 이번 특강 외에도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실습 기회를 제공해 학생들이 K-뷰티 산업의 최신 흐름을 체험하고, 창의적이고 실무적인 능력을 갖출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전주기전대학 커플링사업단 조덕현 단장은 "이번 특강은 가발패션이라는 세부 영역을 통해 웰니스와 K-뷰티를 연계한 실무적 학습을 제공하는 중요한 기회가 될 것"이라며 "학생들이 글로벌 뷰티 산업에서 경쟁력을 갖추고, 현장에서 바로 활용 가능한 역량을 기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전주기전대학 웰니스 K-뷰티 문화 콘텐츠 커플링사업단은 앞으로도 K-뷰티 산업을 선도하는 인재양성을 위해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관련태그
뉴스웨이 오영주 기자
2840917@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