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놀면서 건강관리, 놀면서 자기관리' 콘셉트로 건강관리도 일상에서 즐겁게 실천하자는 메시지가 담겼다. 걷기 코스는 총 6.8㎞다. 여의도 한강공원 이벤트 광장에 오전 9시에 집결해 운동 크리에이터 '힙으뜸'과 함께 워밍업 체조 후 여의도 일대를 한 바퀴 도는 코스로 구성된다.
피니시 라인을 통과한 모든 참가자는 완주 기념 메달을 수여받는다. 이번 행사에서는 즐거운 걷기 경험을 위해 '정관장 브랜드 체험존', '포토존', '축하공연' 등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정관장 브랜드 체험존에서는 정관장 각 브랜드의 특징을 살린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게임을 통해 정관장의 대표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고, 게임 참가자에게는 정관장 샘플팩을 제공한다. 정관장 브랜드 체험존은 걷기대회 참가자뿐만 아니라 여의도 한강공원을 방문한 모든 사람들이 참여할 수 있다.
포토존은 정관장의 건강관리 핵심 포인트를 표현한 포토존이다. 또 다이나믹 듀오 등 아티스트들이 출연하는 축하공연을 마련해 페스티벌의 대미를 장식할 계획이다.
놀건 놀자! 건강걷기 대회 참가신청은 총 3000명 선착순 모집으로, 정관장 공식 온라인몰 '정몰'에서 신청할 수 있다.
참가비는 2만원이다. 정관장 멤버스 고객은 5천원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참가비 전액은 서울시 유소년 체육진흥 기금으로 기부될 예정이다. 참가자에게는 티셔츠, 짐색, 양말 등으로 구성된 운동 용품을 비롯해 만보기, 피크닉 매트 등 굿즈도 제공된다.
나태경 KGC인삼공사 마케팅혁신실장은 "정관장은 건강관리가 어렵고 지루한 것이 아니라 일상에서 즐겁게 실천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걷기 페스티벌을 기획했다"며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종합건강식품 브랜드로서 정관장은 앞으로도 건강한 사회를 조성하는데 일조하겠다"고 밝혔다.
뉴스웨이 김제영 기자
zero1013@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