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닷서 뚜레쥬르 최대 5000원 할인···식빵도 무료VIP 혜택도 강화···다이소 '3000원 금액권' 제공日 현지 프로모션, 신라인터넷면세점 쿠폰도
SKT는 에이닷 앱을 통해 고객들이 실생활에서 자주 이용하는 베이커리 혜택을 제공한다. 고객은 뚜레쥬르에서 1000원당 500원의 할인 또는 적립을 월 1회, 최대 5000원까지 받을 수 있으며, 2000원 이상 구매 시 고단백 현미식빵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한 투썸플레이스에서 조각 케이크를 구매할 경우 아메리카노를 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에이닷 앱 내 T 멤버십 바코드를 통해 매일 낮 12시부터 오후 6시까지 혜택을 이용 가능하다.
VIP 고객을 위한 혜택도 더욱 강화됐다. SKT는 VIP 고객에게 다이소 직영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3000원 금액권을 VIP PICK 횟수 차감 없이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에이닷 앱에서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SKT 고객은 해외에서도 T 멤버십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9월에는 일본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오사카 '타코야키 마켓'에서는 기본 타코야키를, 후쿠오카 '오가약국' 2개 지점에서는 '퍼펙트휩'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이 종료된 이후에도 상시 혜택은 지속된다.
현지에서 T멤버십 혜택을 받는 방법은 간단하다. 국내와 동일하게 제휴처에서 주문하거나 결제할 때 T멤버십 앱을 켜고 바코드를 제시하면 된다. 특히 일본에서는 T멤버십 앱 내 '일본 T멤버십 모바일 카드'와 바코드를 통해 간편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도 50달러 이상 구매 시 5000원, 100달러 이상 구매 시 1만5000원의 적립금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오는 27일에는 던킨에서 페이머스 글레이즈드, 카카오하니딥, 먼치킨 8개입 등으로 구성된 'T 멤버십 베스트팩'을 32% 할인된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마지막 혜택이 진행된다.
이외에도 T 멤버십에서는 T day, 0 day 등과 연계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T 멤버십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윤재웅 SKT MNO AI서비스담당(부사장)은 "SKT 고객들이 베이커리, 식음료, 쇼핑 등 다양한 분야의 혜택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면서 "많은 고객들이 T 멤버십 혜택을 이용해 9월을 풍성하게 마무리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임재덕 기자
Limjd87@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