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y.GC'는 특히 'My AI' 기능을 통해 임직원 누구나 자신만의 챗봇을 생성하고 업무에 활용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개인 맞춤형 AI 활용을 가능하게 하여 다양한 비즈니스 요구에 대응할 수 있게 한다.
GC는 이번 플랫폼을 더욱 고도화하고, 지속적인 기능 업데이트를 통해 회사의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회사 측은 생성형 AI가 회사의 미래 성장 동력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플랫폼 구축에는 국내 AI 전문 기업인 인포유앤컴퍼니의 챗봇 솔루션 'BXG(Brain X GPT)'가 도입되었다. 이 솔루션은 회사 내부 정보가 외부로 유출되는 것을 방지하는 등 보안에 중점을 두고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박정민 GC 정보전략센터 센터장은 "생성형 AI에 대한 접근 장벽과 보안 문제를 해결하고자 BXG 솔루션을 채택했다"며 "앞으로 임직원들이 보다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AI를 활용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해 나갈 계획"이라고 했다. 또 "단계적으로 AI 활용 범위를 넓혀 업무와 비즈니스에 AI를 적극적으로 활용할 방침"이라고 설명했다.
뉴스웨이 이병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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