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컷 엔믹스와 춤추는 줌바···'RICO' 라이선스 취득·공식 안무 론칭 걸그룹 엔믹스와 참석자들이 13일 서울 강남구 공간920에서 열린 '피트니스 브랜드 줌바(Zumba)클래스'에서 안무를 즐기고 있다. 줌바는 엔믹스 'RICO' 음원 라이선스를 확보해 해당 곡 기반의 공식 안무를 전 세계 클래스에 론칭했으며, K-POP 협업을 통해 국내 접점을 확대하고 젊은 층을 겨냥한 댄스 피트니스 경험을 강화할 계획이다.
한 컷 '작년 벤처투자·실적 유니콘기업 현황' 발표에 앞서 물 마시는 노용석 중기부 차관 노용석 중소벤처기업부 1차관이 13일 오전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25년 벤처투자 실적 및 국내 유니콘기업 현황' 발표를 하기 앞서 물을 마시고 있다. 그는 "지난해 벤처투자가 2024년 반등 이후 2년 연속 늘었다"며 "2021년 이후 역대 두 번째 수준"이라고 언급했다. 그러면서 "연기금 평가 반영 등 정책 효과로 투자 확대가 이뤄졌다"고 덧붙였다.
한 컷 노용석 중기부 1차관 "작년 벤처투자 13.6조, 리벨리온·퓨리오사AI 등 4곳 유니콘" 노용석 중소벤처기업부 1차관이 13일 오전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25년 벤처투자 실적 및 국내 유니콘기업 현황'을 발표하고 있다. 그는 "지난해 벤처투자가 2024년 반등 이후 2년 연속 늘었다"며 "2021년 이후 역대 두 번째 수준"이라고 언급했다. 그러면서 "연기금 평가 반영 등 정책 효과로 투자 확대가 이뤄졌다"고 덧붙였다.
한 컷 '벤처투자 실적·유니콘기업 현황' 답변하는 노용석 중기부 1차관 노용석 중소벤처기업부 1차관이 13일 오전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25년 벤처투자 실적 및 국내 유니콘기업 현황' 발표를 마친 뒤 취재진의 질문에 답변을 하고 있다. 그는 "지난해 벤처투자가 2024년 반등 이후 2년 연속 늘었다"며 "2021년 이후 역대 두 번째 수준"이라고 언급했다. 그러면서 "연기금 평가 반영 등 정책 효과로 투자 확대가 이뤄졌다"고 덧붙였다.
한 컷 꺾였던 벤처투자, 2년 연속 증가···13.6조 역대 2위 노용석 중소벤처기업부 1차관이 13일 오전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25년 벤처투자 실적 및 국내 유니콘기업 현황'을 발표하고 있다. 그는 "지난해 벤처투자가 2024년 반등 이후 2년 연속 늘었다"며 "2021년 이후 역대 두 번째 수준"이라고 언급했다. 그러면서 "연기금 평가 반영 등 정책 효과로 투자 확대가 이뤄졌다"고 덧붙였다.
한 컷 은행장 간담회···'지배구조법 개정안' 등 논의 (앞 줄 왼쪽 다섯 번째)이찬진 금융감독원장과 (앞 줄 오른쪽 다섯 번째)조용병 은행연합회장을 비롯한 은행장들이 12일 오후 서울 중구 은행연합회에서 열린 은행장 간담회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번 간담회는 지배구조개선 태스크포스(TF) 개선방안과 지배구조법 개정안 등을 논의한다.
한 컷 은행장 간담회 배석한 조용병 은행연합회장 조용병 은행연합회장이 12일 오후 서울 중구 은행연합회에서 열린 은행장 간담회에 참석해 자리하고 있다. 이번 간담회는 지배구조개선 태스크포스(TF) 개선방안과 지배구조법 개정안 등을 논의한다.
한 컷 은행장들 만난 이찬진 금감원장 "경영 이익보다는 의로움 생각하라" 이찬진 금융감독원장이 12일 오후 서울 중구 은행연합회에서 열린 은행장 간담회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이번 간담회는 지배구조개선 태스크포스(TF) 개선방안과 지배구조법 개정안 등을 논의한다.
한 컷 조용병 은행연합회장 만난 이찬진 금감원장 "손쉬운 이자장사 벗어나라" (뒷)이찬진 금융감독원장과 조용병 은행연합회장이 12일 오후 서울 중구 은행연합회에서 열린 은행장 간담회에서 기념촬영을 하기 위해 연단으로 이동하고 있다. 이번 간담회는 지배구조개선 태스크포스(TF) 개선방안과 지배구조법 개정안 등을 논의한다.
한 컷 모두발언 하는 이찬진 금감원장 이찬진 금융감독원장이 12일 오후 서울 중구 은행연합회에서 열린 은행장 간담회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이번 간담회는 지배구조개선 태스크포스(TF) 개선방안과 지배구조법 개정안 등을 논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