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컷 12·29 무안공항 여객기 참사 질의에 답하는 김이배 제주항공 대표 김이배 제주항공 대표가 29일 서울 여의도 국회 국토교통위원회에서 열린 종합국정감사에 출석해 지난해 발생한 12·29 무안국제공항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관련 의원들의 질의에 답하고 있다. 김이배 제주항공 대표가 29일 서울 여의도 국회 국토교통위원회에서 열린 종합국정감사에 출석해 지난해 발생한 12·29 무안국제공항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관련 의원들의 질의에 답하고 있다. 김 대표의 반대쪽 발언대에는 김유진 12·29 무안공항 제주항공
한 컷 국감장에서 마주한 김이배 제주항공 대표와 김유진 제주항공 참사 유가족 대표 김이배 제주항공 대표가 29일 서울 여의도 국회 국토교통위원회에서 열린 종합국정감사에 출석해 지난해 발생한 12·29 무안국제공항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관련 의원들의 질의에 답하고 있다. 김 대표의 반대쪽 발언대에는 김유진 12·29 무안공항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유가족협의회 대표가 나와 의원의 질의에 답하고있다.
한 컷 의원들 향해 무릎 꿇고 호소하는 무안 제주항공 참사 유가족 대표 김유진 12·29 무안공항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유가족협의회 대표가 29일 서울 여의도 국회 국토교통위원회에서 열린 종합국정감사에 참고인 자격으로 출석해 발언도중 의원들을 향해 조사 관련 정보를 공개하고 하루빨리 진실을 밝힐 것을 무릎 꿇고 호소하고 있다. 김유진 12·29 무안공항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유가족협의회 대표가 29일 서울 여의도 국회 국토교통위원회에서 열린 종합국정감사에 참고인 자격으로 출석해 발언하고 있다. 반대편 발언
한 컷 'DL건설 항타기 전도사고' 국감 불려나온 여성찬 대표···일일 점검無·무면허 조작·자가수리 질타 여성찬 DL건설 대표가 29일 서울 여의도 국회 국토교통위원회에서 열린 종합 국정감사에 출석해 지난 6월 발생한 인덕원~동탄선 서천역 인근에서 발생한 항타기 전도사고와 관련한 의원의 질의를 듣고 있다. 손명수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DL건설이 항타기 일일점검을 실시하지 않은점과 무면허 작업자가 항타기를 조작한 점 등에 대해 막을 수 있는 사고였다고 질타했다. 이에 여성찬 DL건설 대표는 "사고로 인해 주민들에게 피해를 드린 점
한 컷 'ASAP' 출범식 찾은 조용병·정완규·여영현·정성구 (오른쪽)조용병 은행연합회장과 정완규 여신금융협회장이 29일 오후 경기 용인시 금융보안원에서 열린 '보이스피싱 정보공유·분석 AI 플랫폼(ASAP)' 출범식에서 대화하고 있다. 이번 출범식은 해외 보이스피싱 차단을 강화하기 위해 금융권 90개 항목(9개 유형)의 정보를 실시간으로 공유하며, 인공지능(AI) 플랫폼 발표와 보이스피싱 피해 현황 및 대응 방향을 논의한다.
한 컷 이억원 금융위원장 "AI가 해외 보이스피싱 실시간 차단" 이억원 금융위원장이 29일 오후 경기 용인시 금융보안원에서 열린 '보이스피싱 정보공유·분석 AI 플랫폼(ASAP)' 출범식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이번 출범식은 해외 보이스피싱 차단을 강화하기 위해 금융권 90개 항목(9개 유형)의 정보를 실시간으로 공유하고, 인공지능(AI) 플랫폼 발표와 보이스피싱 피해 현황 및 대응 방향을 논의한다.
한 컷 보이스피싱 정보공유·분석 AI 플랫폼(ASAP) 출범 (왼쪽 다섯 번째)이억원 금융위원장과 (오른쪽 네 번째)상원 금융보안원장을 비롯한 내빈들이 29일 오후 경기 용인시 금융보안원에서 열린 '보이스피싱 정보공유·분석 AI 플랫폼(ASAP)' 출범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번 출범식은 해외 보이스피싱 차단을 강화하기 위해 금융권 90개 항목(9개 유형)의 정보를 실시간으로 공유하고, 인공지능(AI) 플랫폼 발표와 보이스피싱 피해 현황 및 대응 방향을 논의한다.
한 컷 'ASAP 출범' 발표하는 이억원 "AI 플랫폼 통해 보이스피싱 막겠다" 이억원 금융위원장이 29일 오후 경기 용인시 금융보안원에서 열린 '보이스피싱 정보공유·분석 AI 플랫폼(ASAP)' 출범식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이번 출범식은 해외 보이스피싱 차단을 강화하기 위해 금융권 90개 항목(9개 유형)의 정보를 실시간으로 공유하고, 인공지능(AI) 플랫폼 발표와 보이스피싱 피해 현황 및 대응 방향을 논의한다.
한 컷 '보이스피싱 정보공유·분석 AI 플랫폼' 출범 (오른쪽)이억원 금융위원장과 박상원 금융보안원장을 비롯한 내빈들이 29일 오후 경기 용인시 금융보안원에서 열린 '보이스피싱 정보공유·분석 AI 플랫폼(ASAP)' 출범식에서 현판을 제막한 뒤 박수를 치고 있다. 이번 출범식은 해외 보이스피싱 차단을 강화하기 위해 금융권 90개 항목(9개 유형)의 정보를 실시간으로 공유하고, 인공지능(AI) 플랫폼 발표와 보이스피싱 피해 현황 및 대응 방향을 논의한다.
한 컷 김윤덕 국토장관 '정책 담당 4인방 내로남불'·'李 대통령 VS 장 국힘 대표' 부동산 자료 시청 김윤덕 국토교통부 장관이 29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토교통위원회에서 열린 국토교통부-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새만금개발청에 대한 2025년도 종합국정감사에서 '부동산 정책 담당 4인방의 내로남불' 자료를 시청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