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기존 이용자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MVP 베이스볼 온라인'을 추가한 뒤 전송되는 일련번호를 친구들에게 전달하고, 이 일련번호를 홈페이지에 등록한 친구가 5명이 넘으면 MVP덱 선수들 중 자신이 원하는 선수 1명을 영입할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진다.
또, 자신의 일련번호를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각각 5만 MP와 5만 SP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자신의 일련번호를 등록한 친구 가운데 3명 이상이 3레벨 이상을 달성하면, 추가로 MVP 덱 선수들 중 원하는 선수를 한 명 더 영입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에 신규 회원으로 가입한 이들을 위한 혜택도 있다. 친구에게 초대를 받아 구단을 생성한 모든 이용자는 코리아 스카우트권 3장을 받을 수 있으며, 3레벨 이상 성장시키면 15만 MP를 받을 수 있다.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스포츠 게임 명가 EA SPORTS™의 ‘MVP 베이스볼 시리즈’를 기반으로 EA 서울 스튜디오(EA™ Seoul Studio, www.eakorea.co.kr)에서 국내 온라인 게임 시장에 맞게 한국 프로야구 라이선스를 반영해 새롭게 개발한 EA 최초의 온라인 야구게임이다.
공개 서비스 이틀만에 최고 동시 접속자 수 1만5000명을 넘어섰으며, 실사 야구게임의 선두주자로 손꼽힌다.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엔트리브소프트의 게임포털 ‘게임트리(www.gametree.co.kr)’를 통해 서비스되며, 공개 서비스에 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mvpbo.gametre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
관련태그
뉴스웨이 이주현 기자
jhjh13@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