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2일 일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경남은행, 스마트폰 복합 결제서비스 '모카페이' 시행

경남은행, 스마트폰 복합 결제서비스 '모카페이' 시행

등록 2013.03.29 16:22

임현빈

  기자

공유

사진제공=경남은행사진제공=경남은행


경남은행이 결제와 동시에 혜택이 가장 많은 쿠폰과 멤버십 등을 한번에 처리해주는 복합 결제서비스를 선보였다.

경남은행은 29일부터 스마트폰으로 각종 결제수단을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는 '모카페이(MOCA PAY)'를 시행한다.

모카페이는 신용·체크카드, 은행계좌, 쿠폰, 멤버십 등 다양한 결제수단을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다.

경남은행 계좌 또는 경남BC카드만 있으면 스마트폰 비밀번호 입력만으로 10초 내 바로 결제가 가능하다.

특히 결제 시 혜택이 가장 많은 쿠폰과 멤버쉽카드 등을 자동으로 적용시켜줘 혜택 활용도가 높다.

게다가 저렴한 가맹점 수수료와 함께 높은 연말정산 소득공제율(30%)을 누릴 수도 있다.

현재 모카페이는 카페베네, 씨유(CU), 신세계백화점, 신세계몰, 홈플러스, 교보문고, 알라딘, 매드포갈릭, 스파게띠아 등 전국 2만여 개 대형가맹점과 영세가맹점에서 이용할 수 있다.

경남은행 팽영대 스마트금융부장은 "스마트폰 결제서비스인 모카페이는 손쉬운 결제와 함께 각종 혜택을 꼼꼼히 챙길 수 있게 도와주는 최적의 결제 솔루션이다"며 "개인정보가 가맹점에 전달되지 않고 휴대폰에 저장되지도 않아 정보 유출의 위험도 없다"고 말했다.

한편 경남은행은 모카페이를 통한 아파트 관리비 납부, 유니세프 기부 등 다양한 서비스를 추가 도입할 예정이다.

임현빈 기자 bbeeny@

뉴스웨이 임현빈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