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고소영의 고급스런 분위기가 살아있는 광고 컷이 공개됐다.
11일 주얼리 브랜드 ‘판도라’는 2013 봄 시즌을 맞아 공식 모델로 활동 중인 고소영과 함께 진행한 새로운 광고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고소영은 깔끔한 화이트 셔츠에 귀걸이, 목걸이, 팔찌 등 다양한 주얼리를 매치해 화사하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그녀가 착용한 주얼리는 판도라의 이번 시즌 신제품으로, 체리블라썸(벚꽃)과 페어리테일(동화) 등의 테마로 따뜻한 봄 기운과 사랑스러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스타일로 구성되었다.
플라워 모티브의 전체적인 핑크 무드는 마치 부드럽고 로맨틱한 사랑에 빠진 여자의 기분을 표현해 주는 듯 하며, 또한 장난기 가득한 동화적인 참들은 소소한 재미와 웃음을 선사한다.
판도라의 새로운 광고 컷을 접한 누리꾼들은 “고소영 역시 어떤 컨셉도 잘 소화하네”, “고소영이 한 주얼리 다 갖고 싶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판도라는 1982년 덴마크에서 시작하여 현재 전세계 65여 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세계적인 주얼리 브랜드다. 판도라는 제품 하나 하나를 고객이 직접 선택해 자신의 취향에 맞춘 주얼리를 만들 수 있다. 2013 S/S 시즌 제품들은 판도라 홈페이지를 통해 손쉽게 확인 가능하며 스타일 가이드, 나만의 디자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날 수 있다.
노규민 기자 nkm@
뉴스웨이 노규민 기자
nkm@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