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리본 캠페인은 유방 건강의 중요성을 알리고 유방 자가진단 및 조기검진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글로벌 캠페인이다. 국내에서는 유방건강 비영리 공익재단인 ‘한국유방건강재단’이 진행해오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이달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이어지며 금호타이어의 전국 460여 개 타이어 전문점 ‘타이어프로(TIREPRO)’ 매장에 모금함이 설치된다.
뿐만 아니라 고객들이 프리미엄 초고성능(UHP) 타이어나 친환경 타이어인 ‘에코윙 S’를 구입하면 핑크색 타이어 밸브캡도 증정한다.
박유성 HR 담당 상무는 “핑크리본 캠페인을 통해 유방암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갖고, 여성 건강의 의미와 중요성을 다시 한번 생각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분야의 사회공헌 활동에 적극 나서 고객과 직접 소통하며 사회적 책임을 계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윤경현 기자 squashkh@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squashkh@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