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컴즈에 따르면 이번 2분기 매출액은 전분기 대비 8.5% 증가했으며 영업이익 역시 매출증가에 힘입어 전분기 대비 28.4% 증가세를 기록하며 손실폭을 줄였다.
박윤택 SK커뮤니케이션즈 CFO는 “사업포트폴리오를 재정비하고 안정적 경영환경 마련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기존 수익서비스 경우 스포츠, 웹툰, 패션, 뷰티 등 비교우위를 가질 수 있는 콘텐츠 경쟁력 강화를 위한 지속적 투자와 서비스개선작업을 병행해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또 “조만간 선보일 모바일 기반 신규 SNS서비스 외 해외에서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는 ‘싸이메라’의 SNS전환 및 수익모델 개발 등 하반기 모바일 기반 신규 사업들의 실질적 성과창출 마련을 위해 전사적 역량을 집중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김아연 기자 csdie@

뉴스웨이 김아연 기자
csdie@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