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아이폰 이용자들도 국민게임 ‘다함께 차차차’를 즐길 수 있게 됐다.
CJ E&M 넷마블은 국민 스마트폰 레이싱 액션게임 ‘다함께 차차차’의 아이폰용 iOS버전을 지난 8일 애플 앱스토어에 공개했다.
지난 12월31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첫 선을 보인 ‘다함께 차차차’는 좌, 우, 점프 등 세 가지 키 조작만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출시 17일 만에 1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국민 게임에 등극한 바 있으며 출시 7개월이 지난 지금도 구글 플레이 최고매출 10위권 내에서 꾸준히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게임 내 라이벌 차량이 등장하는 ‘시즌2:쌈바의 추격’업데이트로 다시 한 번 인기 재 점화에 성공했다.
이번 앱스토어에 공개된 ‘다함께 차차차’는 시즌2 업데이트를 적용한 버전이다.
백영훈 넷마블 본부장은 “오랫동안 ‘다함께 차차차’의 iOS버전을 기다려주신 아이폰 이용자들에게 먼저 감사 드린다”며 “최근 시즌2 업데이트로 또 한 번 인기질주를 시작하고 있어 이번 iOS버전 출시가 ‘다함께 차차차’의 이용자 저변을 확대하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넷마블은 이번 애플 앱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100명의 이용자를 추첨해 트로피 500개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다함께 차차차’ 애플 앱스토어 출시와 관련해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아연 기자 csdie@
뉴스웨이 김아연 기자
csdie@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