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부NBG는 17일부터 19일까지 대전 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되는 2013 대전 소상공인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17일 밝혔다.
놀부NBG는 이번 박람회에서 신규 브랜드 소개뿐 아니라 예비 창업주를 대상으로 지역 상권 특성에 맞춘 창업 정보를 공유할 계획이다.
지역별로 다른 특성을 고려한 창업 아이템 선정과 운영 전략에 대한 컨설팅을 중심으로 진행하여 브랜드 소개가 주를 이루는 기존의 단순 상담방식과 차별화 했다.
놀부NBG 부스에 방문하면 창업카툰, 5가지 TIP등 안전창업에 대한 다양한 유형의 맞춤형 자료가 제공될 뿐 아니라 대전 상권 공략을 위한 창업전략연구원들의 일대일 맞춤 컨설팅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26년만에 리뉴얼을 단행한 더 놀부보쌈과 놀부가 찾은 진짜 닭갈비 숯불애장닭 등 놀부의 새로운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신 브랜드와 더불어 놀부부대찌개, 유황오리진흙구이, 항아리갈비, 차룽익스프레스, 담다 등 놀부 한식 프랜차이즈 브랜드에 대한 궁금증 해소가 가능하다.
‘2013 대전 소상공인 창업박람회’는 대전광역시가 주최하고 대전경제통상진흥원과 대전일보사가 주관하는 박람회다. 외식업, 서비스, 창업 부대지원 등 다양한 업종의 프랜차이즈 창업 트렌드를 제공하고 비즈니스 교류의 장을 형성할 예정이다.
70여개 업체가 참가하며 놀부NBG는 한식 프랜차이즈 대표기업으로 참가한다.
김형민 놀부창업전략연구소 소장은 “26년 동안 한식의 길을 걸어온 놀부의 한식전문노하우를 많은 대전지역 소상공인분들과 공유하기 위해 박람회에 참가하게 됐다”며 “이번 박람회에서 놀부의 26년 노하우를 바탕으로 예비 창업주 분들의 안정적인 지역 창업을 위한 창업 컨설팅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김아름 기자 beautyk@
관련태그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beautyk@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