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겨울을 맞아 스마트폰 전자지갑 애플리케이션인 모카 월렛에서 슈마커 및 용평리조트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들에게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모카월렛은 멤버십카드, 상품권, 기프티쇼, 쿠폰 등의 관리와 이용을 하나의 앱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전자지갑 앱이다.
이번 이벤트는 모카 월렛의 기존 고객 또는 신규고객 누구나 모카 월렛에서 슈마커와 용평리조트 멤버십에 신규 가입하면 100% 선물 증정과 선착순 경품 및 풍성한 추첨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슈마커’ 멤버십 가입 이벤트는 17일까지 모카 월렛에서 슈즈 멀티샵인 슈마커 멤버십에 신규 가입하는 즉시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와 BOXFRESH, Butterlfy Twists 신발 등의 트렌디한 선물들과 슈마커 신발 상품권(10만원권, 5만원권)을 총 57명에게 제공한다. 또 빙그레 바나나우유와 슈마커 5000원 할인쿠폰을 멤버십에 가입한 선착순으로 각각 4000명, 1만명에게 제공한다.
‘용평리조트’ 멤버십 가입 이벤트는 26일까지 진행되며 모카 월렛에서 옹평리조트 멤버십에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주간 리프트권 30% 할인쿠폰이 주어진다. 또 선착순 2000명에게는 스타벅스 캔커피 교환쿠폰이 제공된다. 용평리조트 시즌권(3명)과 빌라·콘도 숙박권(5명), 주간 리프트권(30명)과 현대오일뱅크 1만원 주유권(500명)도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물한다.
이황균 KT T&C부문 스마트금융담당 상무는 “겨울을 맞아 모카 월렛 고객들에게 더욱 큰 즐거움과 혜택을 제공하기 위하여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시즌별 고객들의 니즈에 부응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지속적으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김아연 기자 csdie@
뉴스웨이 김아연 기자
csdie@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