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서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그레이 구스의 리미티드 에디션은 총 360병만 출시 될 예정이며 불빛이 들어오는 일루미네이션 병이 어두운 클럽 및 라운지 바에서의 분위기를 고조시키는데 최상의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제품은 미국, 캐나다, 영국, 프랑스, 일본, 중국, 싱가포르 등 전 세계 38개국에서 출시되는 제품으로 향후 파티를 비롯한 특별한 순간에만 만나볼 수 있어 소장 가치도 높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지난 2일 열린 2NE1의 월드 투어 AON(All Or Nothing) 애프터 파티에는 1500 여명의 소비자와 많은 유명 연예인들이 참석해 그레이 구스 나이트 비전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을 즐김으로써 파티 분위기를 고조시켰으며 맛과 디자인에서도 좋은 반응을 보였다.
지난 2007년 국내 출시 이후 빠른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는 그레이 구스는 국내 슈퍼 프리미엄 보드카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다양한 용량의 색다른 제품을 출시하며 보드카를 즐기는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어왔다.
그레이 구스 브랜드 매니저는 “국내 보드카 시장은 빠른 성장과 치열한 브랜드 경쟁이 진행 중이다”며 “이번 그레이 구스 나이트 비전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를 통해 슈퍼 프리미엄 보드카인 그레이 구스 브랜드의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하는 한편, 파티 및 각종 모임에서 그레이구스 보드카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주현 기자 jhjh13@
관련태그
뉴스웨이 이주현 기자
jhjh13@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