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젝스 멤버 승진이 화제의 ‘여장’ 프로젝트 그룹인 ‘보이스데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10일 오후 걸스데이의 남자버전 프로젝트 팀 ‘보이스데이’ 멤버로 활약한 승진의 ‘썸씽(Something)’ 안무연습 영상이 에이젝스 공식 팬카페와 유투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약 6일간의 연습 과정을 담은 이 영상에는 킬힐과 트임치마 의상을 풀장착한 승진이 실전과 다름없이 연습에 몰두중인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영상 속 승진은 초반 높은 힐과 댄스가 다소 어색한 듯 긴장한 모습을 보였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자신이 맡은 걸스데이 ‘유라’의 제스처와 댄스를 완벽히 소화했다. 특히 승진은 타이트한 의상을 입고 걸그룹 멤버 못지않은 각선미와 숨은 S라인을 드러내 남성미와 여성미를 동시 발산하는 묘한 매력을 느끼게 하기도 했다.
앞서 8일 MBC ‘쇼! 음악중심’ 400회를 기념하기 위해 결성된 ‘보이스데이’는 현재 활동중인 보이그룹 멤버 중 가장 예쁜 외모를 가진 멤버들로 구성된 걸스데이의 남자버전 프로젝트 팀이다. 에이젝스 승진을 비롯해 뉴이스트 렌, 비투비 민혁, 빅스 홍빈 등이 멤버로 뽑혀 활약했다. 8일 방송 직후 각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는 물론 각종 SNS를 중심으로 이들의 여장 사진과 영상 등이 퍼지며 네티즌들 사이에서 연일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승진이 속한 7인조 보이그룹 에이젝스(A-JAX)는 오는 22일 중국 상하이 벤츠 아레나에서 열리는 대규모 케이팝 콘서트 ‘심플리 케이팝 투어 2014 인 상하이’ 출연을 앞두고 있다.
[사진=DSP미디어 제공]
김아름 기자 beautyk@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beautyk@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