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음료가 ‘2014 FIFA 브라질 월드컵’을 기념하기 위해 무알코올 음료 ‘하이트제로0.00 2014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
하이트진로음료는 14일 주류 소비가 증가하는 월드컵 시즌을 맞아 술을 마실 수 없는 상황에 있는 사람이나 술이 약한 사람도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응원 문화를 만들기 위해 이번 스페셜 에디션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하이트제로0.00’은 맥주의 맛과 청량감은 그대로 담았지만 제조 과정 중 알코올이 생성되는 발효 과정을 제외해 알코올이 전혀 들어 있지 않은 무알코올 음료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국가 대표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아 그라운드 위에서 축구경기를 하고 있는 선수들의 생동감 넘치는 모습을 표현한 한정판 패키지로 출시된다.
‘하이트제로0.00 2014 스페셜 에디션’은 전국 편의점과 할인점 및 고속도로 휴게소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월드컵 개막 한 달 전인 5월 중순부터 7월까지는 전국 대형마트를 통해 ‘하이트제로0.00’ 12본입을 구매하면 아이스백 한정 수량을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계획 중이다.
하이트진로음료 마케팅 관계자는 “월드컵에 출전하는 국가 대표 선수단의 승리를 기원하며 이번 스페셜 에디션을 준비했다”며 “대한민국 경기 시간이 새벽 4~5시, 아침 7시임을 고려할 때 알코올은 전혀 없지만 축제 분위기는 낼 수 있는 ‘하이트제로0.00’의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박수진 기자 psj627@
뉴스웨이 박수진 기자
psj627@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