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은 5월 한 달 간 MMORPG ‘아크로드2’에서 ‘타임타임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중 게임에 접속하는 회원들이 접속 시간 중 원활히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다수의 회복 물약 등을 선물하는 고객 보상 이벤트다.
이를 통해 웹젠은 오는 8일부터 28일까지 약 3주간 ‘아크로드2’에 접속한 회원들의 접속 시간을 기준으로 매주 ‘생명 회복 물약’ 및 ‘고급 강화석 상자’ 등을 선물한다.
해당 기간 동안 매주 21시간 이상 ‘아크로드2’에 접속하는 회원들은 첫 주에는 각종 회복 물약과 ‘45레벨 던전 특별상자’ 등을 받을 수 있고 둘째 주는 ‘고급강화석 상자’ 등을, 셋째 주에는 ‘공격속도 증가 스크롤’등을 받게 된다.
또한 해당 기간 중에는 특정 일자에 접속 시간을 기준으로 ‘희귀한 불(또는 얼음) 아바타 풀 셋트’를 선물하는 게릴라 이벤트도 진행 될 계획이다.
한편 웹젠은 5월 8일까지 아크로드2 내에서 다양한 캐시아이템 등을 받을 수 있는 연휴 이벤트도 이미 진행하고 있다.
웹젠은 지난 3월 ‘아크로드2’에 전체 게임 난이도 및 보상을 조정하는 대규모 밸런스 패치를 적용한 바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지속적으로 게임성 보완을 위한 추가 의견을 접수 받고 있다.
또한 웹젠은 올해 내로 ‘아크로드2’의 게임성 보완 및 현지화 작업을 거쳐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글로벌 게임포털 ‘WEBZEN.com’을 통해 전세계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아크로드2’의 게임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웹젠의 MMORPG ‘아크로드2’의 게임 정보 및 이벤트 내용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아연 기자 csdie@
뉴스웨이 김아연 기자
csdie@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