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공개된 스틸에선 숲의 수호자이자 강력한 힘을 가진 마녀 ‘말레피센트’가 기품있는 손짓으로 마법을 거는 매혹적인 모습과 ‘쉿’ 하는 포즈로 냉소를 짓는 치명적인 팜므파탈의 면모를 확인시켜준다. 특히 갓 태어난 ‘오로라’ 공주의 세례식에서 그 누구도 풀 수 없는 강력한 저주를 내리는 희대의 명장면 중 일부도 공개됐는데, 여기서 ‘말레피센트’가 뿜어내는 녹색의 아우라는 범접할 수 없는 절대적인 카리스마를 발산해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온라인을 통해 선 공개된 ‘마녀의 리액션’ 3종 스틸은 “’마녀의 냉소’ 스틸 너무 예쁘다ㅠㅠ 스틸만 봐도 두근두근~”_jung****, “원작 캐릭터랑 정말 똑같다!”_tokki****, “안젤리나 졸리 완전 기대!!”_hh****, “스틸만 봐도 졸리 카리스마 압도적!”_sehy****, “악역도 잘 어울리는 졸리누나 짱짱걸~~”_hoji**** 등의 반응으로 알 수 있듯이 네티즌들을 한방에 매료시키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마녀의 리액션 3종 스틸과 함께 ‘말레피센트’의 스페셜 예고편도 공개됐다. 이번 예고편은 명작 애니메이션 ‘잠자는 숲속의 공주’ 속 ‘말레피센트’의 등장 장면에서 ‘말레피센트’에 재현된 해당 장면이 오버랩 되는 콘셉트로 제작돼 원작과의 놀라운 싱크로율은 물론, 더욱 화려하게 업그레이드 된 실사 판타지 세계에 대한 기대감과 새롭게 재해석 된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극대화시킨다.
안젤리나 졸리만의 우아함과 고혹미로 완성시킨 마녀 ‘말레피센트’의 매력이 돋보이는 ‘말레피센트’는 오는 29일 국내 개봉 예정이다.
김재범 기자 cine517@
관련태그

뉴스웨이 김재범 기자
cine517@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