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카스’가 대학가의 2학기 개강을 맞아 8월의 마지막 금요일 밤을 뜨겁게 달군다.
오비맥주는 ‘카스’ 주관으로 오는 29일 홍대 클럽 엠투(M2)에서 백 투 스쿨(Back 2 School)을 주제로 ‘카스 톡 파티’를 연다고 20일 밝혔다.
‘카스 톡 파티’는 8월의 마지막 금요일 밤을 뜨겁게 마무리하고 싶은 청춘이라면 누구나 참석 가능한 파티로 카스 브랜드 공식 페이스북에서 ‘좋아요’를 누르면 12시 이전 선착순으로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이날 파티의 스페셜 게스트는 최근 SBS 런닝맨 등을 통해 소개돼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클럽 댄스 곡으로 유명한 ‘DJ 한민’이 출연, 에너지 넘치고 화려한 일렉트로닉 음악으로 파티를 찾은 클러버들과 교감할 예정이다.
오비맥주는 파티의 흥을 더하기 위해 남녀 혼성 댄스 공연팀을 초청해 공연을 펼치고 파티를 찾은 소비자들에게는 파티 중간 중간 럭키 드로우 추첨 이벤트도 제공한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젊은 세대들이 공감하는 클럽 파티를 통해 카스의 젊고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전파하고자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젊음을 대표하는 브랜드로서 소비자들에게 카스만의 독특한 브랜드 가치와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
뉴스웨이 이주현 기자
jhjh13@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