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8년만에 가장 빠른 추석과 경기불황의 영향으로 올 추석에는 가공식품 선물세트 인기가 거세다. 또한 가치소비를 지향하는 분위기에 따라 실속은 물론 기능성을 갖춘 제품을 찾는 손길도 늘어나고 있다.
롯데푸드는 다양한 가격대의 추석 선물세트를 본격 판매한. 12만원대 고급 수제햄 세트부터 1만원대 실속형 식용유 세트까지 다양한 품목과 가격대의 선물세트 41종을 선보였다.
특히 부담 없이 주고받을 수 있는 2~3만 원대 중저가 제품이 많다. 송중기가 광고하는 국산 돼지고기 100% 로스팜 엔네이처 세트를 중심으로 고급 수제햄 세트, 실속형 식용유 세트, 기능성 쾌변 두유 세트 등 선호도 높은 제품들로 구성했다.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통해 선물의 품격을 높였다.
로스팜 엔네이처는 100% 우리 한돈을 사용한 프리미엄 캔햄이다. 합성아질산나트륨 등 7가지 합성첨가물을 사용하지 않고, 엄선한 순돈육에 나트륨과 지방을 줄여 건강과 맛을 모두 만족시켰다. 몸에 좋은 의성마늘을 이용한 엔네이처 의성마늘 세트 등 다양한 구성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고급 수제햄 세트인 델리카테센은 명절기간에만 한시적으로 운영하는 제품이다. 국내 대표 육가공 기업인 롯데푸드의 노하우로 만들어 특별한 날, 특별한 손님께 대접하기 좋다.
장조림, 닭가슴살 등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세트는 선호도 높은 반찬거리로 구성되어 있어 실속 있는 선물세트로 적당하다.
프리미엄 요리유 세트는 B2B 가공유지 시장 1위로 국내 가공유지 산업을 이끌어온 롯데푸드 56년의 전통과 노하우를 담았다. 쾌변두유 세트는 온가족 장건강을 위한 기능성 두유로 쾌변 시스템이 적용되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좋다.
롯데푸드는 이른 추석을 맞아 올해 선물세트 생산량을 전년대비 25% 이상 확대한 100만 세트로 준비했으며 매출 목표도 전년보다 20% 가량 신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롯데푸드 선물세트는 할인점 등 가까운 소매점은 물론 파스퇴르몰 등 온라인에서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
뉴스웨이 이주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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