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열애 사실을 인정한 슈퍼주니어 성민과 배우 김사은이 결혼한다.
14일 국내 한 매체는 성민과 김사은이 측근의 말을 인용해 "두 사람이 오는 12월 13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더 라움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고 보도했다.
이에 성민 측은 14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결혼 소식을 공식 발표 했다.
성민은 홈페이지에 "여러분, 제가 좋은 인연을 만나서 12월13일 결혼을 합니다"라고 적었다.
"오늘 갑작스럽게 들린 소식에 많이 당황하고 놀랐을 여러분을 생각하니 마음이 아파요"라면서 "나의 소중한 친구이자 나를 사랑해주는 '엘프(E.L.F·슈퍼주니어 팬클럽 이름)에게 그 누구보다 먼저, 직접 소식을 전하고 싶어서 언제 어떻게 이야기를 꺼내야 할지 고민하던 와중에 기사를 통해 먼저 알게 해서 정말 죄송해요"라고 썼다.
사실 이 소식을 전하기까지 많이 고민을 하고 혼자 버티는 시간이 많았다고 했다. "결정에 대한 두려움 때문이 아니라 내 고마운 사람들이 한 번도 겪지 못한 이런 소식에 대해 너무 놀라진 않을까, 마음 상하진 않을까 하는 걱정 때문이었다"는 것이다. "조금 늦었지만, 여러분이 준 너무나 큰 사랑과 믿음에 용기를 내서 직접 소식을 전합니다"라고 덧붙였다.
그는 "아무것도 아닌 제가 지금까지 성장하는 모습을 늘 그림자처럼 옆에서 지켜봐 주고 응원해준 여러분께 진심으로 고맙고 사랑한다는 말 꼭 전하고 싶어요"라면서 "지금까지 저를 도와주신 모든 분, 그리고 저의 결정을 믿고 존중해준 멤버들과 회사에도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입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활동하면서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하는 성민이가 될게요"라고 글을 마무리했다.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공식 발표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축하드립니다"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이젠 아이돌도 결혼하는 시기가 왔다"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잘 어울리는 커플이네요"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웨딩화보도 빨리 보고싶네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은 지난달 뮤지컬 '프리실라'를 함께 관람하는 등 다정한 모습이 주변에 목격되면서 알려졌다. 지난해 말 성남아트센터에서 공연한 뮤지컬 '삼총사'에 함께 출연하면서 처음 만났다.
김선민 기자 minibab35@
뉴스웨이 김선민 기자
minibab35@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