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06일 월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불후의 명곡’ 마이클 볼튼, 문명진 향해 “보컬 환상적” 극찬

‘불후의 명곡’ 마이클 볼튼, 문명진 향해 “보컬 환상적” 극찬

등록 2014.10.18 18:51

김민수

  기자

공유

'불후의 명곡'에 출연한 마이클 볼튼과 첫 번째 가수 문명진.(사진=KBS2 '불후의 명곡' 방송화면 캡쳐)'불후의 명곡'에 출연한 마이클 볼튼과 첫 번째 가수 문명진.(사진=KBS2 '불후의 명곡' 방송화면 캡쳐)


‘불후의 명곡’ 전설로 출연한 세계적인 팝 스타 마이클 볼튼이 문명진의 노래에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18일 오후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에서 ‘한국인이 사랑하는 팝 스타 마이클 볼튼’ 특집이 방영됐다.

이날 문명진을 비롯해, 효린, 박정현, 에일리, 소향, 박재범, 서진안이 출연해 마이클 보른의 수 많은 명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첫 번째 주자로 나선 문명진은 마이클 볼튼의 ‘How am I supposed to live without you’를 환상적인 R&B 무대로 등장했다.

그래미 어워드 2회, 아메리칸 뮤직어워드 6회 수상에 빛나는 마이클 볼튼도 문명진의 무대에 찬사를 아끼지 않으며 “전 세계 많은 가수들이 이 노래를 불렀지만 내가 본 최고의 노래”라며 “보컬 자체가 매우 환상적”이라고 말했다.

한편 마이클 볼튼과 문명진의 무대를 본 누리꾼들은 “문명진, 노래 정말 잘한다”, “마이클 볼튼은 TV에서 보다니”, “언제 들어도 대단한 명곡”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민수 기자 hms@

관련태그

뉴스웨이 김민수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