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론가 허지웅과 모델 이현이가 JTBC ‘속사정 쌀롱’에 새 MC로 합류한다.
‘속사정 쌀롱’ 측은 영화평론가 허지웅과 모델 이현이가 새 진행자로 합류한다고 30일 밝혔다.
두 사람은 다음달 7일 방송되는 ‘속사정 쌀롱’ 6회부터 등장할 예정이다.
JTBC 측은 “최근 진행된 ‘속사정 쌀롱’ 녹화에 새로운 MC로 참여한 허지웅과 이현이는 기존 MC인 윤종신, 진중권, 장동민, 강남과 ‘찰떡 호흡’을 맞춰 준비된 MC로서의 면모를 보였다”고 전했다.
이어 “일상 속에서 발견되는 인간의 다양한 심리를 파헤치는 ‘속사정 쌀롱’은 날카로운 시선과 통렬한 입담의 소유자인 허지웅과 모델계의 김구라로 불리는 이현이가 합류함으로써 인간 심리에 대해 더욱 예리하고 심도 깊은 이야기를 다룰 것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고 덧붙였다.
‘속사정 쌀롱’ 허지웅 이현이 새 MC소식에 일부 네티즌들은 “‘속사정 쌀롱’ 허지웅 이현이, 뭔가 어울리네” “‘속사정 쌀롱’ 허지웅 이현이 기대된다” “‘속사정 쌀롱’ 허지웅 이현이 재밌어지겠다” “‘속사정 쌀롱’ 허지웅 이현이 뭔가 언발란스한데?”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속사정 쌀롱’은 일상 속에서 발견되는 인간의 다양한 심리를 파헤치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일요일오후 9시 40분에 방송된다.
김선민 기자 minibab35@
뉴스웨이 김선민 기자
minibab35@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