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스버거 ‘모스의 아침’은 매일 아침 각 매장에서 직접 다듬은 신선한 생 야채, 영양가 높은 속 재료, 쫄깃하고 담백한 잉글리쉬 머핀이 조화를 이뤄 든든한 한 끼 식사를 완성하는 아침 전용 메뉴다. 참치 토마토 버거, 참치 치즈 버거, 베이컨 치즈 오믈렛 버거’ 총 3종으로 마련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새롭게 출시한 참치 버거와 같은 경우, 참치에 들어있는 풍부한 핵산과 DHA가 두뇌 발달에 도움을 주고 활력을 불어넣어 아침용 식사로 안성 맞춤이다.
참치 버거는 고소한 치즈와 상큼한 토마토 중 기호에 따라 선택 해 즐길 수 있다. 또한, 고급 베이컨과 엄선된 계란으로 만든 부드러운 오믈렛이 들어간 ‘베이컨 치즈 오믈렛 버거’도 영양 가득한 아침 식사로 제격이다.
모스버거 마케팅팀 신승민 팀장은 “아침 식사의 중요성은 누구나 알고 있지만, 바쁜 일정으로 균형 있는 식단을 챙기지 못하는 현대인들을 위해 ‘모스의 아침’ 메뉴를 마련하게 됐다”며 “평소 아침에 먹기 힘들었던 신선한 야채, 그리고 속을 든든하게 채워주는 풍성한 재료로 만든 ‘모스의 아침’ 메뉴들과 함께 하루를 활력 넘치고 행복하게 시작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모스버거의 ‘모스의 아침’ 메뉴 3종은 각각 단품 2300원, 음료 포함 세트 3500원이다. 매일 오전 10시 30분까지 모스버거 명동중앙점, 강남역점, 신촌현대점, 건대롯데점, 강남구청점, 센트럴시티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
관련태그
뉴스웨이 이주현 기자
jhjh13@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