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03일 금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그룹 비아이(B.I.G)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는 안중근 의사 사형선고일”···‘묵념’

그룹 비아이(B.I.G)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는 안중근 의사 사형선고일”···‘묵념’

등록 2015.02.14 17:28

김아름

  기자

공유

사진=GH엔터테인먼트 & 비아이지 공식 트위터사진=GH엔터테인먼트 & 비아이지 공식 트위터


2015년은 해방 70주년이자 안중근 의사가 의거한지 105주년 되는 해로 안중근 의사의 사형선고일을 기리기 위해 신인 그룹 ‘비아이지(B.I.G)’(벤지-건민-제이훈-국민표-희도)가 ‘안중근의사 기념관’을 방문하여 묵념하는 시간을 가졌다.

14일 신인그룹 비아이지(B.I.G)는 공식 트위터에 “조국을 위해 희생하신 안중근 의사를 다시 한번 생각하고 잠시라도 묵념하고 위로합시다. 라며 안중근의사의 마지막 유언 중 ‘나는 천국에 가서도 또한 우리나라의 독립을 위해 힘쓸 것이다.’라는 말이 가슴을 뜨겁게 한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신인그룹 비아이지 정말 개념있는 아이돌이네요” “비아이지 개념돌” “묵념 잊지 맙시다”등 여러 반응을 보였다.

최근 새 앨범 컴백을 위해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대한민국 독립을 위해 희생하신 안중근의사 기념관을 찾아 진심으로 감사하는 마음을 갖고 묵념하는 시간을 가졌다.

개념돌 비아이지는 다가오는 3월 세 번째 싱글 앨범으로 컴백 할 예정이다. 이번 앨범을 통해 ‘안녕하세요’,‘준비됐나요’ 때 와는 다른 새로운 매력으로 늦겨울 추위를 날려버릴 전망이다.앞서 멤버 희도는 KBS2 일일드라마 '달콤한 비밀‘의 우상준 역을 맡아 연기돌로 변신해 활약을 선보이고 있다.

김아름 기자 beautyk@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