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17일 밤 11시 40분 KBS1에선 홍콩 영화계의 거장 왕가위 연출의 ‘일대종사’가 방송된다. 양조위, 장쯔이, 장첸 그리고 국내 배우 송혜교가 출연하는 ‘일대종사’는 중국 무술계의 전설로 불리며 이소룡의 스승으로 알려진 영춘권의 대가 엽문의 일대기를 그린다.
18일 오전 1시 5분 SBS에선 김수현 이현우 박기웅 주연,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은밀하게 위대하게’가 방송된다. 누적 관객 수 695만을 동원한 메가 히트작으로 안방에서 볼 절호의 기회다.
18일 낮 12시 50분에는 황정민-엄정화 주연의 로맨틱 코미디 영화 ‘댄싱퀸’이 방송된다. 서울시장 출마를 앞둔 남편 황정민과 걸그룹 데뷔를 앞둔 아내 엄정화의 좌충우돌 코믹 상황이 압권이다. 두 배우 모두 실명으로 영화 속 캐릭터를 연기하는 재미도 더한다. 같은 날 밤 10시에는 이선균-조진웅 주연의 액션영화 ‘끝까지 간다’가 방송된다. 지난 해 5월 국내 개봉 당시 345만을 동원한 흥행작으로 두 배우가 제목 그대로 끝까지 가는 액션의 끝을 선보이며 여러 영화제에서 감독상 및 기타 여러 부문의 수상을 휩쓸었던 액션 영화의 수작이다.
EBS에선 18일 밤 10시 45분 이병헌 주연의 1000만 영화 ‘광해, 왕이 된 남자’가 방송된다. 이병헌의 1인 2역과 함께 류승룡의 카리스마와 허당끼 넘치는 이중 매력이 돋보인다. 같은 날 오전 9시 40분에는 애니메이션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이 방송돼 어린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김재범 기자 cine517@
뉴스웨이 김재범 기자
cine517@newsway.kr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