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고객밀착형 마케팅 강화
GS건설은 미사강변도시에서 이달 분양 예정인 한강조망 아파트인 ‘미사강변리버뷰자이’ 분양을 앞두고 수요자와 더 친밀하게 다가가기 위한 밀착형 마케팅 중 하나로 ‘카카오톡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관심고객 등록 후 미사강변리버뷰자이 카카오톡 Yellow ID를 친구 추가하면 카카오톡을 통해 미사강변리버뷰자이의 분양소식을 편안하게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분양과 관련해 궁금한 점은 언제든지 카카오톡으로 실시간 1:1 상담까지 받을 수 있다. 카카오톡을 통한 분양상담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가능하며 주말은 제외된다.
조상대 ‘미사강변리버뷰자이’ 분양소장은 “최근 소비자들의 눈높이가 높아지면서 고객들이 직접 참여하고 소통을 할 수 있는 이벤트가 더 홍보효과가 클 것으로 예상돼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특히 스마트폰을 주로 사용하는 30~40대의 관심이 높은 것으로 나타나 이벤트의 호응도도 좋을 것으로 판단된다”고 말했다.
또 GS건설은 카카오톡 Yellow ID를 추가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총 400명에게 조지아 오리지널 캔커피 키프티콘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당첨자발표는 16~23일 진행되며 미사강변리버뷰자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미사강변리버뷰자이’ 본보기집은 서울 강남구 대치동 983-5번지 자이갤러리 2층에 마련된다. 입주는 2017년 8월 예정이다.
서승범 기자 seo6100@
관련태그
뉴스웨이 서승범 기자
seo6100@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