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여 년 전통의 아시아 대표 후레쉬 버거 브랜드 모스버거가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단 3일간 ‘코카콜라콤보’를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모스버거의 ‘코카콜라콤보’는 급작스레 높아진 봄철 온도로 갈증이 깊어진 고객들을 위해 준비한 봄 맞이 한정 세트다. 코카콜라콤보는 ‘새우가츠콤보’와 ‘남반치킨콤보’ 2종으로 구성 됐으며 단품 버거 가격으로 코카콜라까지 함께 즐길 수 있다.
남반치킨버거는 두툼한 치킨을 바삭하게 튀겨낸 후 파, 고추, 감식초를 베이스로 한 모스버거만의 특제소스를 듬뿍 적셔 타르타르소스를 얹어낸 버거다.
새우카츠버거는 탱글탱글한 새우살로 꽉찬 새우 패티 위에 아삭아삭한 양배추 슬라이스를 가득 올려 타르타르소스를 곁들인 버거다. 모두 번과 라이스 중 기호에 따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모스버거 마케팅팀 신승민 팀장은 “급작스레 찾아온 따뜻한 봄 날, 설레는 마음으로 나들이를 떠나는 고객들을 위해 봄맞이 특별 한정세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모스버거 코카콜라콤보와 함께 강추위에 움츠렸던 몸과 마음을 활짝 펴고 화창한 봄날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코카콜라콤보 가격은 4300원으로, 한정수량으로 소진 시까지 판매된다. 모스버거 명동중앙점, 강남역점, 강남구청역점, 신촌현대점, 건대롯데점에서 만날 수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
관련태그
뉴스웨이 이주현 기자
jhjh13@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