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 포털 사이트 다음을 통해 생중계된 ‘두근두근-인도’의 스페셜 방송인 ‘두근두근 미리보기’는 대한민국 대표 아이돌 동방신기 최강창민, 슈퍼주니어 규현, 샤이니 민호, 씨엔블루 종현, 인피티트 성규, 엑소 수호가 출연하며 이목을 모았다.
이날 약 한 시간에 걸쳐 방송된 ‘두근두근 미리보기’ 스페셜 방송에서는 ‘두근두근-인도’ 소개와 멤버들의 티저 영상 관련 토크는 물론 팬들에게 받은 질문에 대한 답변과 본방사수 퀴즈, 본방 사수 꿀팁 영상까지 공개되며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재미를 선사했다.
특히 이날 인도 여행을 함께했던 규현-민호-종현-성규-수호는 화끈한 시청률 공약을 걸며 관심을 집중시켰다.
바로 ‘두근두근-인도’의 첫 방송 시청률이 8%를 넘으면, KBS 계단 앞에서 프리허그를 하겠다고 선언한 것. 더욱이 규현은 “옷은 한 장만 입기”라며 깨알 같은 자체규정까지 정하는 열의를 보여 ‘두근두근-인도’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켰다.
규현-민호-종현-성규-수호의 파격적인 시청률 공약 소식에 네티즌들은 “8% 금방이야, 누나가 KBS 앞에서 기다리고 있을게” “오늘 스페셜 방송 보니 본방이 더더욱 기대됨! 시청률 8%에 일조하겠음” “완전 재밌었음. 1시간이 1분 같았음. 본 방송도 완전 기대됩니다” “프리허그할 때 옷은 꼭 얇게 입는 걸로. 기대합니다”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두근두근-인도’는 겁 없는 스타 특파원들의 가슴 뛰는 인도 취재 여행기로 오늘(10일) 오후 첫 방송된다.
홍미경 기자 mkhong@
뉴스웨이 홍미경 기자
mkhong@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