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어반 스트릿 & 에스닉 패션 브랜드 ‘오야니(orYANY)’의 모델 박수진이 롯데 백화점 영등포점에서 팬들과의 만남을 가졌다.
박수진 사인회는 오야니와 박수진의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진행 되었으며 멀리서나마 박수진을 보기 위해 수 많은 팬들이 모여 그녀의 인기를 새삼 실감케 헸다.
이 날 화사한 봄날씨에 어울리는 화이트 자켓과 와이드 팬츠를 매치한 스타일리시한 룩에 오야니X박수진 콜라보레이션 드보우(Devou)클러치를 매치하고 등장 한 박수진은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으로 주위에 있던 수 많은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박수진은 가볍고 시크한 디자인으로 매일 들고 싶은 가방이라며 자신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제품에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특히 사인회가 시작한 뒤에는 팬들을 향해 시종일관 미소로 화답하거나 악수를 청하는 등 그녀를 보기 위해 시간을 내어 찾아준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으며 여성 팬들은 직접 구입한 오야니 가방에 사인을 받으며 박수진에 대한 팬심을 드러냈다.
오야니의 관계자는 “오야니 뮤즈인 박수진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오야니X박수진 콜라보레이션 런칭을 기념, 고객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사인회를 기획했다”라며 “이번 제품은 고급 가죽, 합리적인 가격, 심플하면서도 시크한 디자인으로 삼박자가 어우러져 출시 전부터 큰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으며 고객들로부터 많은 문의를 받고 있어 기대가 크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야니는 해외 명품 브랜드들이 사용하는 고급 내츄럴 가죽으로 제작된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브랜드 이윤을 최소화한 10~40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시하고 있으며, 다양한 세대를 아우르며 가치소비 성향이 뚜렷해지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오야니는 코엑스 도심공항몰 플래그쉽 스토어를 비롯해 전국 8개 지점 백화점에 입점되어 있으며 GS샵, 롯데닷컴, 현대H몰, CJ오쇼핑, 신세계닷컴, AK몰, 세이브힐즈 온라인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김선민 기자 minibab35@
뉴스웨이 김선민 기자
minibab35@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