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 및 경비 등의 문제 인하여 면회 및 외박을 실시하지 못한 장애인 가족들을 대상 여행 선물
기아자동차(사장 박한우)와 사단법인 그린라이트(회장 김선규)가 함께하는 국내 사회공헌사업‘초록여행’에서 오는 2015년 6월 보훈의 달을 맞아 군 복무중인 자녀에게 면회 및 외박여행을 지원한다.
이번 여행은 자녀를 군대에 보내고 쉽게 면회를 갈 수 없었던 가족에게 함께할 수 있는 만남을 통해 가족애 증진 및 재충전 기회를 제공하며, 초록여행 홈페이지 등록 장애인은 누구나 여행 신청이 가능하다.
여행 신청 기간은 이달 14일부터 28일까지이며 여행 여행 신청은 초록여행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선정자 발표는 홈페이지 공고 및 선정자 대상 개별 연락을 통해 이루질 예정이며, 발표일은 4월 30일이다.
사연공모를 통해 선정된 가족에게는 가족이 함께 1박 2일 간 편히 여행할 수 있도록 기아자동차의 올 뉴 카니발 차량과 유류, 여행경비 35만원을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여행의 추억을 보다 의미 있게 남길 수 있도록 여행 중 찍은 사진을 인화하여 포토북으로 제작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여행을 마친 팀에게는 KBS3R ‘내일은 푸른 하늘’출연 기회도 제공한다.
기아자동차 초록여행은 2012년 출범한 장애인 가족여행지원 사업으로 그간 1만2000여명의 장애인가족에게 여행을 지원해 왔다.
윤경현 기자 squashkh@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squashkh@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