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 및 경비 등의 문제 인하여 면회 및 외박을 실시하지 못한 장애인 가족들을 대상 여행 선물
기아자동차(사장 박한우)와 사단법인 그린라이트(회장 김선규)가 함께하는 국내 사회공헌사업‘초록여행’에서 오는 2015년 6월 보훈의 달을 맞아 군 복무중인 자녀에게 면회 및 외박여행을 지원한다.
이번 여행은 자녀를 군대에 보내고 쉽게 면회를 갈 수 없었던 가족에게 함께할 수 있는 만남을 통해 가족애 증진 및 재충전 기회를 제공하며, 초록여행 홈페이지 등록 장애인은 누구나 여행 신청이 가능하다.
여행 신청 기간은 이달 14일부터 28일까지이며 여행 여행 신청은 초록여행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선정자 발표는 홈페이지 공고 및 선정자 대상 개별 연락을 통해 이루질 예정이며, 발표일은 4월 30일이다.
사연공모를 통해 선정된 가족에게는 가족이 함께 1박 2일 간 편히 여행할 수 있도록 기아자동차의 올 뉴 카니발 차량과 유류, 여행경비 35만원을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여행의 추억을 보다 의미 있게 남길 수 있도록 여행 중 찍은 사진을 인화하여 포토북으로 제작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여행을 마친 팀에게는 KBS3R ‘내일은 푸른 하늘’출연 기회도 제공한다.
기아자동차 초록여행은 2012년 출범한 장애인 가족여행지원 사업으로 그간 1만2000여명의 장애인가족에게 여행을 지원해 왔다.
<BYLINE>
윤경현 기자 squashkh@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squashkh@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