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출시되는 빙수는 ‘프로즌 부케’(Frozen Bouquet) 2종으로, 전용 테이크아웃 용기에 색색의 눈꽃 얼음과 다양한 토핑을 올려 꽃다발 모양을 형상화한 것이 특징이다.
‘프로즌 부케 포도&복숭아’는 새콤달콤한 포도와 복숭아맛 눈꽃 얼음에 청포도가 토핑된 제품이며, ‘프로즌 부케 초코 크런치’ 는 달콤한 초코 크런치와 콘 플레이크, 라떼 젤라또가 어우러진 빙수다. 가격은 각각 7500원, 8000원이다.
음료 신제품으로는 ‘자바칩 레드빈 그라니따’와 ‘팝 피칸 그라니따’ 2종을 선보인다. ‘자바칩 레드빈 그라니따’는 자바칩이 갈린 시원한 초코 베이스에 달콤한 팥과 라떼 젤라또가 더해져 풍성한 맛을 자랑한다. 라지 사이즈로 가격은 6500원이다.
‘팝 피칸 그라니따’는 피칸 베이스에 부드러운 생크림과 카라멜 팝콘을 토핑해 고소함과 달콤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레귤러 사이즈로 가격은 6000원.
또한, 여름 시즌 전용 텀블러도 출시한다. ‘더블월 아이스 텀블러’ 2종은 480ml 용량의 시원한 음료 전용 텀블러로, 그립감이 좋아 봄, 여름철 캠핑 등 야외활동 시 가볍게 사용할 수 있다. 민트와 핑크 두 가지 색상이며 가격은 각 9800원이다.
한편,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5월 한 달간 매주 목요일마다 해피포인트 고객을 대상으로 신제품 빙수와 음료 4종을 최대 25%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에서 휴대폰에 다운로드한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을 구동시켜 바코드를 읽히면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파스쿠찌 홈페이지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을 참조하면 된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는 5월을 맞아 다양한 여름 시즌 제품들을 출시했다”라며, “파스쿠찌에서만 맛볼 수 있는 개성 있는 여름 메뉴와 함께 올 여름을 더욱 시원하게 보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이주현 기자 jhjh13@
관련태그
뉴스웨이 이주현 기자
jhjh13@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