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자연·기술 하모니···살고싶은 집
‘한라비발디’는 인간을 존중하고 사회에 기여하며 미래에 도전하는 (주)한라의 기 업경영이념을 바탕으로 한 주거 통합 브랜 드이다. 한라비발디는 1997년 파주와 안양에서 첫선을 보였다.
그 후 2001년 1차 디자인 리뉴얼을 진행한 바 있다. 이어 지난 2012 년 한라는 아파트 소비자의 요구 변화와 급 변하는 시장상황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또 다시 브랜드를 리뉴얼했다. 한라비발디의 신규 브랜드 이미지는 ‘THE Harmony’란 브랜드 컨셉트를 근간으로 인간, 자연, 기술이 조화를 이루고 다 양한 가치들이 모두 함께 어우러진 살기 좋은 집이자 살고 싶은 집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심볼 마크 ‘V’는 ‘Vivaldi’의 ‘V’자를 통해 아파트의 기본적 속성인 단단함과 견고함, 정도를 걸어온 한라비발디의 철학을 형상 화했다. 한라(Halla)의 ‘H’를 유연한 선으로 표현 해 주거공간으로서의 평안함과 친근함, 고 객의 다양한 요구를 세심하게 배려하는 한 라비발디의 의지를 강조했다.
한라의 ‘H’와 비발디의 ‘V’ 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구조를 통해 다양한 가치가 더불 어 공존하는 행복한 삶의 공간이란 상징성 을 표현했다. 한라비발디는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 티를 통해 고객에게 세 가지 가치를 약속하 겠다는 의미를 함축하고 있다.
우선 경쟁 아파트 브랜드에 비해 오랜 전통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최상의 품질과 신뢰 를 통한 만족을 제공하는 것이다. 나아가 고객을 향한 세심한 배려를 바탕 으로 고객 의견 하나하나에 귀 기울임으로 써 최적의 평면 설계를 통한 효율적이고 편리한 생활 공간을 연출하기 위해 끊임없 는 노력을 하겠다는 약속이다.
마지막으 로 사계절 아름답고 친근한 환경과 예술적 인 아파트를 지향하기 위해 감성가치까지 고려한 아파트를 공급하겠다는 의지를 담 고 있다. 한라 관계자는 “상징의 차원을 넘어 고 객이 경험하고 느낄 수 있도록 최대한 제품 에 반영하는 것이 특징”이라며 “한라의 기 업 이미지를 향상시킬 수 있는 견인차 역할 을 강화해 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김성배 기자 ksb@
관련태그
뉴스웨이 김성배 기자
ksb@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