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7년부터 시작된 ‘서울국제여성영화제’는 세계 최대 규모의 국제 여성 영화제로, 올해는 10 개국에서 온 해외 및 1700여 명의 국내 게스트가 참여할 예정이다.
특히 20대 여성 관객층 비율이 높아 활기와 생동감이 넘치는 것으로 유명하며, 풀무원샘물은 영화제 자원활동가, 스태프 및 관객 등 영화제에 참여하는 이들에게 ‘풀무원샘물 by NATURE’를 제공해 무더운 날씨에 축제를 즐길 때 필수 요소인 수분 섭취를 지원할 예정이다.
풀무원샘물 관계자는 “해외 여성 영화제의 벤치마킹 대상이자 국내 여성 영화인을 양성하는중요한 행사인 ‘제17회 서울국제여성영화제’에 ‘풀무원샘물 by NATURE’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다”며 “앞으로도 풀무원샘물은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보다 많은 사람들이 자사의 뛰어난 생수 제품으로 건강한 수분 섭취를 즐기는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풀무원샘물 by NATURE’는 ‘자연이 만들었다’는 제품명에서 알 수 있듯 수원지의 청정한 자연과 천혜의 지질학적 조건이 특징이다.
수원지의 지질 층은 조밀하고 균등한 알갱이 구조를 갖고 있어 뛰어난 정화력을 자랑하며 오랜 기간 동안의 바위와 물의 상호작용으로 칼슘 등 천연 미네랄이 풍부하다.
자연이 거른 ‘풀무원샘물 by NATURE’는 국내 검사 기준 항목의 10배가 넘는 550여 가지 자체 항목의 철저한 품질관리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언제나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물을 제공한다.
이주현 기자 jhjh13@
관련태그
뉴스웨이 이주현 기자
jhjh13@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