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04일 토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현대차,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실시

현대차,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실시

등록 2015.06.09 13:49

강길홍

  기자

공유

현대차가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초록버튼 보급 캠페인’을 실시한다. 사진=현대자동차 제공현대차가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초록버튼 보급 캠페인’을 실시한다. 사진=현대자동차 제공



현대차가 쿠팡·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신개념 기부 프로그램인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초록버튼 보급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기부 프로그램은 9~15일 쿠팡 홈페이지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 접속해 기부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현대차 올 뉴 투싼의 시승 기회를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캠페인 기부 금액은 5000원으로 현대차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모인 기부금 전액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전달한다.

전달된 기부금은 학생들에게 학교폭력 등의 위급 상황 발생 시 원터치로 경찰 및 가족에게 자신의 위치를 알리는 스마트 기기인 ‘초록버튼’을 보급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현대차는 추첨을 통해 선정한 1800명의 고객에게 올 뉴 투싼 시승차를 6월19일부터 8월2일까지 총 13차수에 걸쳐 제공할 예정이다. 시승 고객은 매주 화요일 또는 금요일에 차량을 인수해 2박3일 동안 자유롭게 시승할 수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고객들의 자발적인 기부 참여 활성화를 위해 새로운 생각의 기부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현대차는 앞으로도 다양한 캠페인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강길홍 기자 slize@

뉴스웨이 강길홍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