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건설에 따르면 ‘광교산 한양수자인 더킨포크’는 아파트의 편의성과 단독주택의 쾌적성이 결합된 저층 공동주택으로 지어지는 것이 특징이다.
주변환경도 쾌적하다. 도심에 인접하게 위치해 있지만 뛰어난 자연환경을 갖췄다. 8250만㎡ 규모(250만평)의 광교산 자락에 자리잡은데다, 수변공원으로 조성되는 정평천이 인접해 있어 산책 등의 여가생활을 즐기기에도 좋은 환경을 갖췄다.
내부설계 및 시스템도 편리하다. 이 단지는 조명과 가스를 제어할 수 있는 통합월패드가 세대마다 설치된다. 또 가스와 전등을 일괄 차단하는 스위치와 엘리베이터호출 스위치, 번호인식방식의 차량통제시스템 등이 갖춰져 주거편의성 및 에너지 절감 효과가 뛰어나다.
또 얼굴인식시스템이 갖춰져 있는데다 외출 설정 시 방문자 영상저장과 외부침입자를 통보해 주는 홈네트워크 보안시스템도 설비돼 입주민의 안전 및 보안에도 신경을 썼다.
뿐만 아니라, 소음 저감재를 사용해 층간 소음을 최소화했다. 또 친환경 인증 자재를 사용했고, 강제 급배기 환기 시스템을 갖춰 24시간 쾌적한 실내 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 여기에 22mm 복층유리 이중창을 적용해 방음과 단열효과도 높였다.
서울 접근성 및 교통환경을 보면 용인서울고속도로 서수지IC를 이용하면 강남까지 약 20분이면 진입이 가능하며, 강남을 오가는 버스 노선도 풍부하다. 또, 오는 2016년 신분당선 연장개통 될 예정이라 대중교통 이용환경도 더욱 개선될 예정이다.
편의시설 이용도 쉽다. 신봉 1지구 개발이 완료되면서 각종 생활 편의시설은 물론, 풍부한 생활인프라를 갖출 뿐 아니라, 향후 신봉 2지구 4200세대와 어우러진 대단지 프리미엄까지 누릴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학군도 우수하다. 신봉초, 신봉중, 신봉고 등이 인접해 아이들 통학환경도 수월하다.
한편, ‘광교산 한양수자인 더킨포크’는 대한토지신탁㈜이 시행을 맡아 자금조달 및 사업안정성도 높다.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 901번지에 위치해 있다.
김성배 기자 ksb@
뉴스웨이 김성배 기자
ksb@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