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가 더 비틀 클럽 리미티드 에디션의 런칭을 기념해 오는 10일 금요일 서울 성동구 대림창고에서 ‘더 비틀 클럽. 블랙 프라이데이’라는 특별한 고객 행사를 진행하고 참가 고객을 모집한다.
이번 행사는 21세기 아이콘으로 재 창조된 더 비틀에 차별화된 외관 컬러와 트렌디한 인테리어 구성을 더한 120대 한정판 모델, 더 비틀 클럽 리미티드 에디션의 출시를 맞아 젊은 세대들과 소통하기 위한 컬쳐 마케팅 일환으로 기획됐다.
이번 행사는 더 비틀 클럽 리미티드 에디션의 외관 컬러 중 하나인 딥 블랙(Deep Black) 색상에서 영감을 얻은 공간 구성에 차량 전시, 파티, 이색 옥션, 라이브 공연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로 꾸며진다.
이번 행사의 하이라이트로 파티에 전시돼 있는 더 비틀 클럽 리미티드 에디션을 참가고객 본인이 결정한 가격에 누릴 수 있는 특별한 옥션도 진행된다.
0000부터 9999 사이에서 고객들이 원하는 숫자를 마음대로 적으면 현장에서 번호를 룰렛으로 추첨해 그 숫자에 가장 근접한 금액을 적은 고객이 더 비틀 클럽 리미티드 에디션을 1년동안 즐길 수 있다.
폭스바겐코리아 웹 홈페이지 및 모바일 페이지에서 오는 4일까지 참가신청이 가능하며 동반 1인까지 참석할 수 있다.
한편 지난 5월29일 국내 공식 출시된 더 비틀 클럽 리미티드 에디션은 남다른 특별한 가치를 추구하는 고객들을 위해 외관과 실내를 더욱 다이내믹하고 특별한 감성으로 디자인한 모델이다.
강길홍 기자 slize@
뉴스웨이 강길홍 기자
slize@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