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은 전 세계 22개 이상의 언어로 번역되어 교육용 동화책으로 세계적인 명성을 얻은 캐릭터 ‘와글와글 친구들’과 함께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스키니 틴트 펜과 다양한 컬러의 모디 네일 라인 제품을 깜찍한 와글와글 친구들 캐릭터를 디자인해 소장가치를 더욱 높였다.
와글와글 콜라보레이션은 스키니 틴트 펜 5종을 포함해 모디 글램 네일 8종, 모디 컬러젤 6종, 젤네일 전용 컬러펜 세트, 네일 아트 플레이트 1종, 와글와글 친구들 파우치 2종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스키니 틴트 펜은 한 번의 드로잉으로 번짐 없이 입술에 밀착돼 빠르게 컬러 표현을 할 수 있다. 또 아쿠아 베이스로 선명한 컬러가 오랫동안 지속되고 끝부분이 뭉툭한 펜타입 어플리케이터로 누구나 어렵지 않게 립 메이크업 완성이 가능하다.
6개 품목으로 구성된 ‘모디 컬러젤’은 와글와글 친구들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패키지에 담아낸 것이 특징이며, 7종으로 구성된 ‘글램 네일즈’는 와글와글 캐릭터들을 연상할 수 있는 시그니처 컬러들을 네일컬러에 담아냈다.
특히 7종 컬러와 함께 화이트 베이스 글리터 1종도 포함되어 더욱 다양하고 재미있는 컬러로 네일 아트를 표현할 수 있다. 젤네일 위에 다양한 네일아트를 완성 할 수 있게 하는 컬러펜 5종과 와글와글 친구들을 네일 아트로 쉽게 표현 할 수 있는 스탬핑 네일을 포함한 네일 아트 플레이트도 출시한다. 와글와글 친구들 캐틱터가 그려져 귀엽고 깜찍한 투명 파우치도 선보인다.
정혜인 기자 hij@
관련태그
뉴스웨이 정혜인 기자
hij@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