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태현과 박시은의 결혼을 알린 결혼반지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진태현은 지난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결혼반지 사진을 올리며 "저희 결혼합니다. 드라마도 영화도 아닌 실제상황이니 캐릭터나 스토리를 떠나서 축복 부탁 드립니다"라는 글로 박시은과의 결혼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사진 속 진태현은 손바닥 위에 올려놓은 결혼반지로 로맨틱한 예비 신랑의 면모를 과시했는데, 특히 진태현 박시은 커플의 고급스러우면서도 유니크한 스퀘어 스타일의 반지가 눈길을 끈다.
진태현과 박시은의 결혼 반지는 구찌 타임피스 앤 주얼리의 웨딩링 컬렉션으로 알려졌다. 금세공인에 의해 수작업으로 제작되는 웨딩링 컬렉션은 독창적이고 세밀한 디테일이 담겨있어 결혼 반지로 의미가 더욱 깊다. 뿐만 아니라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여 일상 속에서도 활용 가능한 실속만점 예물로 꼽힌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진태현 박시은 행복해 보인다", "진태현 박시은 결혼 반지 완전 부럽다", "명품 비주얼 커플 진태현 박시은, 역시 결혼 반지도 고급지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진태현과 박시은은 지난 2011년 5월 종영된 SBS 일일극 '호박꽃 순정'에서 함께 열연을 펼치며 연인사이로 발전했다. 두 사람은 지난 1일 강원도 원주에 있는 한 리조트에서 극비 웨딩 촬영을 진행했으며 7월 말 결혼식을 올린다.
홍미경 기자 mkhong@
뉴스웨이 홍미경 기자
mkhong@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