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정열과 자유의 상징인 전세계 판매 1위 프리미엄 럼 브랜드 바카디가 국내외 최정상 아티스트들과 함께 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뮤직 페스티벌인 ‘2015 안산 M밸리 락페스티벌’의 메인 하드리쿼 스폰서쉽을 진행, 청춘들의 피 끓는 열정과 억누를 수 없는 자유를 응원한다.
매년 라디오헤드와 오아시스 등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하는 ‘안산 M밸리 락페스티벌’은 올해 역시노엘 갤러거와 밴드 하이 플라잉버즈,푸 파이터스같이 락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만들 라인업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뿐만 아니라 그래미 어워드 4관왕에 빛나는 영국 최고의 일렉트로닉 댄스 아티스트인 케미컬브라더스를 만나볼 수 있다. 선후배간 다채로운 콜라보 무대와 우리나라 인디씬의 현재와 미래가 등장하는 '튠업 스테이지'도 마련됐다.
바카디는 이 날 현장에서 전세계인들이 사랑하는 바카디 칵테일을 선보일 계획. 뜨거운 열기로 가득찬 페스티벌을 식혀줄 ‘바카디 모히토’와 ‘바카디 플레이버 소다’, 자유를 상징하는 칵테일 ‘바카디 쿠바 리브레’와 ‘바카디 블랙 샷’ 등을 직접 맛보고 느낄 수 있는 기회로 벌써부터 많은 이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특히, 모히토 칵테일의 오리지널 레시피인 바카디 모히토는 바카디 럼과 라임, 민트를 넣은 상쾌함과 신선함이 매력적인 칵테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바카디 브랜드 매니저 최민혜 과장은, “관객들에게 수준 높은 공연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는 밸리 락 페스티벌의 마음은 항상 소비자들에게 최고급 품질의 럼을 제공하고자 하는 바카디와 닮아 있다.
또한, 억누를 수 없는 나의 열정을 대담하지만 책임감 있게 추구하자는 바카디의 정신이 안산 M밸리 락 페스티벌에 더없이 잘 어우러져, 페스티벌 현장을 더욱 뜨겁게 달굴 것이다”고 밝혔다.
또한, 바카디 코리아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고객들을 위한 티켓 이벤트도 진행해 더욱 관심을 모은다. ‘BACARDI + ROCK = ?’의 질문에 누구보다 센스 있는 답을 적어주는 20명을 추첨, 2인이 함께 입장 가능하도록 2장의 안산 M밸리 락 페스티벌 티켓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16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18일에 발표된다. 페이지와 게시물 좋아요를 클릭하거나 공유한 뒤 친구를 태그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한편, 바카디가 메인 하드리쿼 스폰서로 참여하는 ‘2015 안산 M밸리 락페스티벌’는 오는 7월 24일부터 26일까지 삼 일간‘대부 바다향기 테마파크’에서 진행된다.
이주현 기자 jhjh13@
관련태그
뉴스웨이 이주현 기자
jhjh13@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