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는 패션 주얼리 브랜드 하이칙스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화려하고 시원한 컬러의 여름 메이크업 컬렉션 ‘블링 미 프리즘(Bling me Prism)’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블링 미 프리즘’은 에뛰드하우스의 컬러 메이크업 제품에 독특한 디자인의 패션 주얼리 브랜드 하이칙스의 개성을 더한 컬렉션이다.
‘블링 미 프리즘 아이즈’ 5종, ‘블링 미 프리즘 컬러 인 리퀴드 립스’ 5종, ‘블링 미 프리즘 네일즈’ 5종과 네일, 큐티클, 바디 등에 사용 가능한 올 오버 헤나 스티커 ‘블링 미 프리즘 쥬얼 헤나 스티커’, 원컬러 아이 섀도우 ‘블링 미 프리즘 룩 앳 마이 아이즈’, 룩 앳 마이 아이즈 섀도우를 담을 수 있는 ‘블링 미 프리즘 섀도우 공용기’ 2종으로 구성됐다.
5가지 컬러로 출시된 워터 섀도우 ‘블링 미 프리즘 아이즈’는 50% 이상의 수분 베이스로 이루어져 즉각적인 쿨링 효과를 선사하며 가루날림 없이 촉촉하게 발린다. ‘블링 미 프리즘 컬러인 리퀴드 립스’는 부드럽게 발리는 워터 슬라이딩 텍스처가 투명하게 반짝이는 물빛입술로 만들어준다.
한편 에뛰드하우스는 출시를 기념하여 ‘블링 미 프리즘’ 컬렉션 제품을 포함, 2만원 이상의 에뛰드하우스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2만9000원 상당의 하이칙스 정품 팔찌와 반지 4종 중 하나를 선택 증정하는 행사를 벌인다.
해당 이벤트는 에뛰드하우스 핑크멤버십 회원 대상 전국 매장(면세점 제외) 및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정혜인 기자 hij@
관련태그

뉴스웨이 정혜인 기자
hij@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