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고 일어나면 매일 다른 사람으로 바뀌는 남자 ‘우진’과 그가 사랑하게 된 여자 ‘이수’, 두 사람이 선사하는 아주 특별한 판타지 로맨스 영화 ‘뷰티 인사이드’에서 배우 박신혜가 주인공 ‘우진’으로 분해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드라마 ‘천국의 계단’에서 최지우의 아역으로 데뷔한 박신혜는 이후 다양한 작품에서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특히 ‘미남이시네요’에서 자연스러운 남장 여자 연기로 호평을 받은 데 이어, ‘상속자들’ ‘피노키오’까지 성공하며 브라운관을 점령했다. ‘시라노; 연애 조작단’ ‘7번방의 선물’ ‘상의원’ 등 영화에서도 두각을 나타낸 그녀는 ‘뷰티 인사이드’에서 남녀노소로 변하는 ‘우진’ 중 가장 미모가 뛰어난 ‘우진’으로 분해 보는 이들에게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우진’의 유일한 친구인 ‘상백’(이동휘)과 함께 한 에피소드에 등장하는 박신혜는 짧은 등장만으로도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발군의 연기로 ‘우진’의 내면을 연기할 것이다. 이처럼 영화 ‘뷰티 인사이드’는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들이 ‘우진’으로 열연하며 올 여름 극장가를 장악할 예정이다.
미모부터 연기력까지, 모든 것을 갖춘 배우 박신혜가 ‘우진’으로 분해 호기심을 키우고 있는 영화 ‘뷰티 인사이드’는 다음 달 20일 개봉 예정이다.
김재범 기자 cine517@
관련태그
뉴스웨이 김재범 기자
cine517@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