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순 걸그룹의 대표 에이핑크가 팬들에게 역으로 선물을 해서 화제가 되었다.
17일 에이핑크 공식 SNS에 팬들을 위해 준비한 선물 인증샷이 공개 되었다. 인증샷은 “남주와 하영이가 가장 좋아하는 녹차 맛! 어때유~ 맛있쥬?! 더위가 팝팝 날라가쥬?!”라는 멘트와 함께 에이핑크 멤버들이 아이스크림을 들고 찍은 사진을 게재하였다.
에이핑크는 음악프로그램 첫 방송인 17일 KBS ‘뮤직뱅크’에서 ‘Remember’의 방송 첫 무대를 보기 위해 모인 에이핑크 팬들을 위해 역으로 선물을 직접 준비했다. 무더운 여름이기도 한 이번 에이핑크 활동기간 때문에 팬들은 땡볕에서 에이핑크를 기다리는 것이 대부분인데, 그런 팬들을 위해 에이핑크는 나뚜루POP 컵 아이스크림 400개와 쿨팩, 그리고 에이핑크 부채를 선물로 나누어 주었다.
에이핑크는 평소에도 팬바보로 소문났고, 항상 활동 때마다 음악방송을 와준 팬들에게 역으로 선물을 주는 경우가 많았다. 지금까지 공식적인 활동을 할 때 마다 항상 역으로 선물을 준비했었는데, 피자, 김밥, 주먹밥, 컵케익 등 식사를 해결할 메뉴부터 핫팩, 쿨팩, 부채 등 더위와 추위를 해결할 소품까지 다양했다. 그리고 활동 기간이 아닐 때는 팬미팅부터 발렌타인데이 직접 만든 초콜렛 이벤트, 에이핑크 생일 맞이 봉사활동, 등 팬들과 함께 하는 다양한 활동까지 함께 했다.
에이핑크는 정규 2집 타이틀곡 ‘Remember’로 공식적인 활동을 시작했으며, ‘Remember’는 16일 자정에 공개 되자마자 모든 음원을 올킬하는 등 다시 한번 걸그룹 음원 강자로서의 면모를 확실하게 보여주고 있다.
한편, 에이핑크는 22일 칸카라 글로벌에서 주관하는 텐센트 K.Live에 출연하며, 중국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김아름 기자 beautyk@
관련태그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beautyk@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