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벤이 ‘너를 기억해’ OST에 참여한다.
벤의 소속사 더바이브엔터테인먼트는 11일 자정 발매를 앞두고 있는 KBS2'너를 기억해' OST에 벤이 참여, '안아줘요'를 가창한다고 밝혔다.
벤은 앞서 KBS2 ‘힐러’ ‘프로듀사’, 케이블채널 tvN ‘오 나의 귀신님’ 등 화제성 높은 드라마의 OST를 성공시킨 바 있으며, 이번 KBS2 ‘너를 기억해’ OST에 참여하며 신예 OST 여제로의 등극을 예고했다.
벤의 ‘안아줘요’는 극의 여주인공 차지안(장나라)의 러브 테마곡으로, 이현(서인국)과 과거의 상처를 서로 어루만지고 치유하며 사랑의 감정을 쌓아가는 과정에서 느끼는 지안의 마음을 대변한 곡이다.
이번 벤의 ‘안아줘요’ 는 SBS ‘옥탑방 왕세자’, ‘시크릿가든’, KBS2 ‘아이리스’의 OST의 히트곡 메이커 박정욱이 쓴 업템포의 발라드 곡으로 서정적이면서 밝은 멜로디라인과 리듬이 특징인 곡이다. 담백한 피아노 반주의 도입부에서부터 담담하게 전개되는 곡 전개에 벤의 매력적이고 애절한 목소리가 더해져 듣는 이로 하여금 잔잔한 감동과 설렘을 전달한다.
OST에 참여한 벤은 바쁜 일정에도 사전에 곡을 완벽하게 파악하여 원활한 녹음 진행을 도왔다. 또한 소화해 내기 쉽지 않은 음역대의 곡임에도 놀라운 가창력을 선보여 제작 관계자들의 감탄사를 자아내며 국내 정상급 가수임을 다시 한번 보여줬다.
벤의 ‘안아줘요’는 ‘너를 기억해’ 15회 방송 후 한 시간 후인 11일 자정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아름 기자 beautyk@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beautyk@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