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식으로 인해 한층 물오른 미모를 자랑하는 한그루가 근황을 전했다.
한그루는 MBC 예능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 특집의 새 시즌 멤버로 출연할 것으로 확인된 가운데 그녀의 일상까지 시선을 모으고 있는 것.
지난 14일 한그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쁜척 풉 웃기는한그루 Photo by ?”라는 글과 거울을 보는 사진을 한 장 게재했다. ‘Photo by ?’라는 메시지를 통해 남자친구가 찍어준 것으로 확인되는 이 사진 속 한그루는 여전한 여신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사진 속 한그루는 립스틱을 바르고 있는 모습에서도 패션센스가 돋보이는데 스타일 포인트로 패션 잡화 브랜드인 라빠레뜨의 시계를 화이트 블라우스와 매치해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이 시계는 브랜드의 사슴 캐릭터 디디(Didi)의 눈망울을 모티브로 한 디디 아이 워치로 사진 게재 직후 한그루 시계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는 업계 관계자의 설명이다.
새 작품에 들어가기에 앞서 지난해 8월 첫 방송된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 특집에 전격 출연하는 한그루는 오랜만의 예능 나들이에 나서며 안방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MBC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 특집은 방송 후 폭발적인 화제를 낳았는데, 이번 편 역시 출연진이 미처 결정되기도 전부터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데뷔 후 엄친딸 이력과 출중한 연기 실력으로 지난 tvN 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에서 열연을 펼친 바 있는한그루는 휴식기 동안 ‘Take Out Shoes’라는 곡을 냈을 뿐만 아니라 일반인 남자친구와의 공개 연애를 선언하며 많은 이들의 부러움과 응원을 한 몸에 받은 바 있다.
또한 인스타그램 외에도 블로그를 통해 활발히 팬들과의 소통을 즐기며 차세대 대표 여배우로 인정받고 있는 중.
이렇듯 작품과 일상이 매번 화제가 되는 배우 한그루의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진짜 너무 예쁘다’, ‘옆모습 짱’, ‘화장 안 해도 예쁘심’, ‘언니 시계 어디 거예요’, ‘역시 패셔니스타’, ‘빨리 TV에서 보고 싶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그녀의 '진짜 사나이' 출연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홍미경 기자 mkhong@
관련태그
뉴스웨이 홍미경 기자
mkhong@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