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영과 박재범 등이 참여한 ‘오 나의 귀신님’ OST 음반이 오늘(21일) 발매된다.
tvN 금토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극본 양희승 양서윤, 연출 유제원) OST에는 박보영과 박재범, 벤, 한소현 등의 가창곡들에 드라마에 삽입됐던 15곡의 배경 음악들도 함께 실릴 예정이다.
극중 박보영의 안타까운 과거와 더불어 이루기 어려운 사랑과 관련된 '떠난다'를 박보영이 직접 불러 화제가 됐던 '오 나의 귀신님' OST 전곡을 한 음반에서 만날 수 있는 것.
이와 더불어 주연 배우들의 사인과 촬영현장 미공개 사진등 다양한 내용이 추가로 서비스 된다.
박보영의 천역덕스러운 처녀 귀신 연기와 조정석과 김슬기 등 등장인물들의 감칠맛 나는 연기로 큰 화제를 몰고 있는 '오 나의 귀신님'인 만큼 OST의 발매에도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
특히 박보영은 이 드라마에서 순수함을 보여주는 표정에서부터 응큼한 처녀귀신 빙의까지 '천의 표정'을 가진 연기로 인기몰이를 하였고, OST까지 직접 불러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었다.
이와 더불어 알라딘과 인터파크에서는 음반 구매자들 중 추첨을 통해 박보영이 실제로 직접 사인한 실물 폴라로이드 사진 증정 이벤트를 진행되고 있어 더욱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한편 ‘오 나의 귀신님’은 음탕한 처녀 귀신이 빙의 된 소심한 주방 보조 나봉선과 자뻑 스타 셰프 강선우가 펼치는 ‘응큼 발칙 빙의 로맨스’로 박보영과 조정석, 임주환, 김슬기, 박정아 등이 출연 중이다.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방송.
홍미경 기자 mkhong@
뉴스웨이 홍미경 기자
mkhong@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