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501 허영생의 팬미팅 연습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오는 29일(토) 성신여대 미아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전역 후 첫 팬미팅 ‘0829:HELLO AGAIN’을 앞둔 허영생이 팬미팅 연습 사진을 공개하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것.
어제(25일) CI ENT 공식 SNS를 통해 팬미팅 연습실 사진을 공개한 허영생은 오랜만에 만나는 팬들을 위해 막바지 연습에 몰두, 댄서들과 함께 안무 연습에 매진하며 여심을 녹이는 훈훈한 매력을 드러내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번 팬미팅은 허영생이 전역 후 처음으로 개최하는 팬미팅인 만큼 지난 4일(화) 티켓 오픈 당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며 티켓 오픈 직후 전석 매진을 기록해 막강한 티켓파워를 입증했다.
이에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허영생은 오랜 시간 기다려 준 팬들과 가까이 호흡할 수 있는 알찬 코너들과 특별한 라이브 무대 등을 선보일 예정이며, 국내 팬미팅 이후 오는 9월 5일(토)에는 일본 도쿄에서도 팬미팅을 개최해 많은 해외 팬들과도 오랜만에 뜻 깊은 시간을 함께 할 계획이다.
한편, CI ENT 공식 SNS를 통해 팬미팅 연습 사진을 공개하며 훈훈한 매력으로 화제를 모은 SS501 허영생은 오는 29일(토) 성신여대 미아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팬미팅 ‘0829:HELLO AGAIN’을 개최한다.
김아름 기자 beautyk@
관련태그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beautyk@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