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빈우가 10월 품절녀 대열에 합류한다.
김빈우 소속사 코엔스타즈는 28일 오전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김빈우가 오는 10월 11일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입장을 밝혔다.
소속사는 “결혼식은 10월 11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진행된다. 결혼식은 일반인인 예비 신랑을 배려해 가까운 친척과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하고자 하오니 이 점 많은 양해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빈우는 소속사를 통해 “짧은 시간이지만 서로 소통하며 소소하고 행복하게 살기로 약속했다”고 행복한 결혼 소감을 밝혔다.
김빈우와 예비 신랑은 3년전 지인의 소개로 만나 올해 초 진지한 만남을 이어온 끝에 서로에 대한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부부의 인연을 맺게 됐다. 김빈우의 예비 신랑은 1세 연하의 일반인으로 사업체를 운영하고 있다.
다음은 소속사 코엔스타즈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연기자 김빈우씨의 소속사 코엔스타즈입니다.
소속 연예인인 김빈우씨가 오는 10월 11일 백년가약을 맺습니다.
김빈우씨는MBC '불굴의 차여사', tvN '환상거탑' 등을 통해 연기자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으며, tvN '코미디빅리그', 'SNL코리아 1' 등에 출연하는 등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두각을 드러낸 바 있습니다.
3년 전, 지인의 소개로 알게 된 두 사람은 올해 초 진지한 만남을 이어온 끝에 서로에 대한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부부의 연을 맺게 되었습니다. 예비 신랑은 1살 연하의 일반인으로 사업체를 운영하고 있는 건실하고 듬직한 청년입니다.
결혼식은 10월 11일(일) 서울 신라 호텔에서 진행됩니다. 결혼식은 일반인인 예비 신랑을 배려해 가까운 친척과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하고자 하오니 이 점 많은 양해 부탁 드립니다.
김빈우씨는 소속사를 통해 “짧은 시간이지만 서로 소통하며 소소하고 행복하게 살기로 약속했습니다.“ 고 전해왔습니다.
김빈우씨를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시는 많은 팬 분들과 관계자 분들께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인사 전합니다. 인생의 새로운 출발선에 선 두 사람의 앞날을 함께 응원하고 축하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김아름 기자 beautyk@
관련태그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beautyk@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