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보이그룹 업텐션(UP10TION 진후, 쿤, 고결, 웨이, 비토, 우신, 선율, 규진, 환희, 샤오)이 ‘음악중심’에서 신화의 ‘와일드 아이즈(Wild Eyes)’를 완벽하게 재현했다.
오늘 12일 데뷔 앨범 ‘一級秘密’ (일급비밀)을 공개한 10인조 신예그룹 업텐션이 2015 DMC 페스티벌 특집으로 진행되는 MBC ‘쇼! 음악중심’ 에서 신화의 ‘와일드 아이즈(Wild Eyes)’ 무대를 선보였다.
이 날 방송에는 카리스마 넘치는 블랙 브레스트 의상과 장갑을 착용한 채 의자를 활용한 안무로 그룹 신화의 ‘와일드 아이즈(Wild Eyes)’ 활동을 떠올리게 만들었다. 7년만에 신곡 'Wow Wow Wow' 로 컴백을 알린 전진이 지켜보는 가운데 업텐션은 떨리는 기색없이 더욱 파워풀 한 모습을 보이며 성공적인 신화 재현 무대가 완성됐다.
이 날 스페셜 무대에는 업텐션은 신화 ‘와일드 아이즈(Wild Eyes)’, 소나무는 S.E.S ‘Dreams Come True’, 세븐틴은 슈퍼주니어 ‘Sorry Sorry’, 레드벨벳은 BoA ‘No.1’, 에이프릴은 KARA의 ‘미스터’, 마마무는 ‘Mr. 애매모호’ 를 한류버전으로 리믹스 한 무대를 보이며 차세대 한류 아이돌들의 한류 레전드 아이돌들의 무대를 재연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차세대 아이돌의 결정판 무서운 신예 업텐션은 오는 13일 데뷔 앨범 ‘一級秘密’ (일급비밀)의 타이틀곡 ‘위험해’로 SBS ‘인기가요’에 출연 할 예정이다.
김아름 기자 beautyk@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beautyk@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